[생일축하해]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컴백이 더 기다려지는 일상컷 방출
기사입력 : 2017.09.12 오전 11:16
사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생일 맞아 게재된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사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생일 맞아 게재된 사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김남준)이 9월 12일(오늘) 생일을 맞았다.


방탄소년단은 SNS 마케팅에 강한 인기 아이돌 그룹이다. 트위터, 유튜브 등 SNS와 동영상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를 끈임없이 올리며 팬들과 소통에 성공한 그룹이기도 하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멤버 슈가의 랩몬스터 생일 축하글을 시작으로, 랩몬스타와 제이홉의 훈훈한 셀카가 게재됐다. "몬아 생일 축하해 마이 브라더"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진과 찍은 셀카 두 장도 함께 공개됐다.



뷔는 마치 화보같은 랩몬스터의 흑백 옆모습 사진을 올리며 "#나의룸메 생축 #김태형"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민은 랩몬스터와의 훈훈한 5초 영상을 올리며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멤버들의 축하 영상과 사진, 그리고 팬들의 축하에 랩몬스터는 8장의 사진으로 화답했다. 랩몬스터의 화보를 방불케하는 여러 일상 컷은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이처럼 랩몬스터의 생일을 축하하며 공개된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게시물은 총 6개. 게시물 모두 리트윗수 20만 이상, 하트수 40만 이상, 댓글은 1만 8천에서 4만 4천까지 달려 눈길을 끈다.


1994년 9월 12일생(처녀자리)인 랩몬스터는 1남 1녀 중 장남이다. 지난 2015년 4월 <더스타프로필>을 작성한 랩몬스터는 태몽을 뱀으로 기억했다. 섬세하고 감성적인 랩몬서트의 취미는 독서이며 특기는 글과 시 쓰기다.


어깨를 돌리거나 손을 입가에 갖대 대는 습관이 있으며, 옷을 수집한다. 랩몬스터가 좋아하는 애칭은 랩몬, 몬, RM, 낮누이고, 고기와 육회, 칼국수와 라면을 좋아한다.


랩몬스터의 이상형은 적당히 여성스럽고 섹시한 여자다. 좀 더 자세한 랩몬스터의 프로필은 <더스타프로필> 기사로 만날 수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랩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