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엑소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 The Power of Music’(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금일(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의 전곡 음원에 이어 음반도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에 중독성 강한 EDM 장르의 타이틀 곡 ‘Power’(파워) 및 찬열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적인 PB R&B 장르 곡 ‘Sweet Lies’(스위트 라이스),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디스코 기반의 ‘부메랑 (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2곡으로 구성, 엑소의 풍성한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엑소는 지난 4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나는 음악과 멤버들의 변신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타이틀 곡 ‘Power’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만큼, 엑소 세계관의 본격적인 전개를 보여줄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지난 8월 31일부터 멤버별 모션 티저 이미지와 앨범 자켓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 엑소는 금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에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Power’의 첫 무대를 선사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소
,
더워
,
리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