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웹드 '연플리 시즌2' OST 참여…21일 '있잖아' 발매 / 사진: 스페이스오디티 제공
폴킴이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2' OST에 참여한다.
오는 21일 오후 6시에는 폴킴이 부른 '있잖아'가 공개된다. 해당 음원은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2'에 삽입된 음원으로, 일편단심 재인앓이 중인 연하남 윤의 솔직한 고백을 담은 테마곡이다.
"두드리고 계속 두드렸던 너를 왜 몰랐을까",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와 같은 가사에서 대책 없이 풋풋하고 청량미 넘치는 윤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대표곡 '비'를 시작으로 고막 남친으로 입소문이 난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가창을, 정승환의 '너였다면' 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작곡팀 1601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둘의 조합인 만큼, '있잖아'의 팬들은 물론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있잖아'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20만개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연플리 시즌2' 6화에 삽입된 노래다. 공개 직후 누리꾼들은 1천 500여 건이 넘는 문의 메시지와 댓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 나갔다.
한편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10부작 웹드라마로, '연플리 시즌2'의 설레는 감성이 고스란히 담길 '있잖아'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