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황치열 / 이제컴퍼니 제공
가수 황치열의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가 온, 오프라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황치열의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6월 14일~20일 집계)이 총 103,787장의 수치를 기록하며 막강한 팬덤의 화력을 과시했다.
특히, 그룹이 아닌 솔로로 데뷔한 가수의 단일 앨범 10만장 이상 판매량은 지난 2013년 조용필 ‘Hello' 이후 4년 만에 최다 판매량으로, 황치열은 남자 솔로가수 기근을 해소할 새로운 얼굴로 급부상했다.
이처럼 황치열은 10년 만에 새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로 컴백해 온, 오프라인에서 강세를 보이며 남자 솔로가수로서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황치열의 첫 미니앨범 ‘Be ordinary(비 오디너리)’는 ‘음악은 일상'이라는 의미를 담아 지극히 평범한 일상에서 찾은 황치열의 감성 모음집으로,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는 이별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편안한 피아노 선율, 화려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황치열표 정통 발라드 곡이다.
한편, 황치열은 24일~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욜로콘’을 앞두고, 그야말로 뜨거운 여름 이열치열한 무대를 꾸미기 위해 맹연습 중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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