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경리 "탈퇴 멤버들, 같이 하고 싶어하는 느낌"
기사입력 : 2017.06.19 오후 3:06
나인뮤지스 쇼케이스 / 사진: 스타제국 제공

나인뮤지스 쇼케이스 / 사진: 스타제국 제공


나인뮤지스가 탈퇴한 멤버들의 근황을 전했다.


19일 서울 마포구 예스24무브홀에서는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를 발매하는 나인뮤지스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나인뮤지스는 팀의 멤버들이 탈퇴 및 졸업으로, 이번 앨범에서는 4인 체제로 컴백하게 됐다. 하지만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여전히 연락을 이어가는 등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경리는 "오늘 쇼케이스를 한다고 해서, 단체 채팅방에서 다들 응원해주셨다"면서 "이렇게 말씀을 드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같이 하고 싶은 느낌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곳에서 개인적으로 활동 중이지만 후회하고 있는 것 같다. 다들 부러워하는 것 같다. 민하는 칭찬안하는데 멤버들 참 예쁘다고 칭찬을 해줬다"고 덧붙였다.


금조 역시 "언니들이 첫 방을 응원 오고 싶다고 해서, 오라고 했었다. 그래서 몇 시냐고 여쭤보셔서 아침 일곱시라고 했더니, 못 들은 척 하시더라"라고 말했고, 혜미는 "성아 언니는 본인이 참여는 못했지만 참여하는 것처럼, 하나하나 관심 가져주고 이런 부분은 이렇게 하라는 조언도 하시고, 저희에게 시안도 보내주시고 그런다"고 답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기억해'를 포함한 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는 오늘(1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인뮤지스 , 경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