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임슬옹 / 싸이더스HQ 제공
임슬옹이 감각적인 사랑에 빠졌다.
오는 20일(화)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 발매를 확정, 6개월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며 남성 솔로 대전에 합류해 차별화되면서도 감성적인 달콤한 러브송으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인 것.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동명의 타이틀 곡 ‘너야’를 포함해 ‘That’s Right’ 총 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슬옹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챙기며 심혈을 기울이는 등 한층 더 부드러워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자켓 이미지를 함께 공개, 척박한 대지에 단비가 내려 땅을 촉촉히 적시듯 임슬옹표 달달한 사랑 노래가 대중들의 마음에 단비가 되어 연애세포를 자극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너야’는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른 감미로운 사랑 노래로,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빈지노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독특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음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임슬옹은 ‘너야’를 통해 다시 한번 믿고 듣는 듀엣 장인으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슬옹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오는 20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