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0' 마마무, 시크&러블리 '퍼플' 콘셉트컷 공개
기사입력 : 2017.06.12 오전 8:48
'컴백 D-10' 마마무, 시크&러블리 '퍼플' 콘셉트컷 공개 / 사진: RBW 제공

'컴백 D-10' 마마무, 시크&러블리 '퍼플' 콘셉트컷 공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의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12일 마마무는 공식 SNS등에 오는 22일 발매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 속 마마무는 걸크러쉬의 대표주자답게 화려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보랏빛 네온사인 배경에 보라색 의상으로 앨범명 '퍼플'의 분위기를 완벽히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별은 심플한 투피스로 시크한 분위기를 살렸고, 솔라는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드러냈다. 여기에 복근을 드러낸 의상의 휘인과 시스루 사이로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낸 화사까지 4인 4색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이번 앨범 '퍼플'은 정열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빨강과 시원시원하고 무한한 매력의 파랑을 적절하게 섞어 완성한 보랏빛으로,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과도 닮아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마마무는 이번 새 앨범의 수록곡인 '아재개그'의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컴백 워밍업을 성공적으로공개하며 컴백 워밍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재개그라는 독특한 소재를 이용한 가사에 재치있는 퍼포먼스로 비글돌의 귀환을 예고, 새 앨범에서 보여줄 마마무만의 유쾌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공개한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마마무 , 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