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오늘(31일) 굿바이 싱글 'LONELY' 음원 공개
기사입력 : 2017.05.31 오전 10:27
씨스타, 오늘(31일) 굿바이 싱글 'LONELY' 음원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씨스타, 오늘(31일) 굿바이 싱글 'LONELY' 음원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씨스타의 마지막 음원이 오늘(31일) 공개된다.


31일(오늘) 씨스타는 굿바이싱글 'LONELY(론리)'를 발표하고, 7년의 추억이 담긴 활동을 마무리한다. 효린, 보라, 소유, 다솜 네 명이 함께 '씨스타'라는 이름으로 부르게 되는 마지막 노래다.


타이틀곡 'LONELY'는 씨스타와 'Touch my body', 'I LIKE THAT'으로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업한 어쿠스틱 알앤비다. 리듬감 있는 감각적인 기타 반주와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헤어짐을 노래하듯, 애써 담담하게 내뱉는다. 이별을 예감하고 끝을 준비하는 여인의 가슴 아픈 독백이 씨스타와의 이별을 상기시킨다.


7년을 함께 하고 사랑해준 팬들을 위해 팬송도 마련했다. 효린이 작곡 및 프로듀싱하고 씨스타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했다. 멤버 4명이 직접 노랫말을 붙여 더욱 솔직한 감상을 전달하는 'For You'은 마지막인 걸 알면서도 안녕이란 말은 아껴두자는 말로 진솔하게 이야기 했다. 


걸크러쉬, 건강미, 가창력, 여름 노래 등 7년간 뚜렷한 자취를 남긴 씨스타는 오늘 (31일) 'LONELY' 발매 후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굿바이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씨스타 , 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