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FT아일랜드 / FNC 제공
데뷔 10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됐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티저사이트(fncent.com/FTISLAND)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디지털 싱글 ‘사랑앓이 (With 김나영)’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아픈 이별을 겪고 힘들어 하는 연인이 등장한다. 독특한 색감과 감각적인 클로즈업으로 남녀 사이의 섬세한 감정선을 강조한 가운데, 명품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의 슬픔을 극대화 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는 밴드 엔플라잉의 기타리스트 차훈이 출연해 애틋한 커플 연기를 펼쳤다.
FT아일랜드의 데뷔 10주년 스페셜 싱글 ‘사랑앓이’는 6월 7일 발매하는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그동안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곡을 감성 발라드로 재탄생 시켰다. 호소력 짙은 이홍기의 보이스와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목소리가 더해져 특별한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28일 낮 12시 10주년 스페셜 디지털 싱글 ‘사랑앓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6월 7일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