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슈퍼주니어 규현 / SM 제공
규현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이 오늘(24일) 베일을 벗는다.
규현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의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 뮤직비디오도 규현 공식 홈페이지(kyuhyun.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편곡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과 사랑하는 이와 헤어지는 순간을 애절한 목소리로 담아낸 수록곡 ‘이젠, 안녕(The Parting)’ 등 2곡이 수록되어 있어 규현의 음악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우리가 출연해 규현과 연인 호흡을 맞췄으며, 임랑 해수욕장, 감천 문화마을 등 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러브 스토리를 담아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규현의 새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5월 25일 앨범 발매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