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가수 주(JOO)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민석이 출연하는 가수 주(JOO)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어느 늦은 아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늦은 아침을 깨우는 따스한 햇살과 지저귀는 새소리로 가득 찬 깊은 방안 속, 커튼 속에서 불안한 표정을 짓고 앉아있는 김민석이 등장해 평화롭던 분위기가 전환된다.
이어 어딘가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김민석의 클로즈업된 얼굴이 공개됐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흐를 것 같은 김민석의 우수에 찬 눈빛이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계속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흐르는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쓸쓸한 감정을 더욱 배가시키며 신곡 '어느 늦은 아침'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주(JOO)가 1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어느 늦은 아침’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김민석은 슬픔과 추억이 주는 아련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복합적인 감정이 담긴 연기를 소화하며,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신곡 ‘어느 늦은 아침’은 밴드 넬(NELL)의 베이시스트 이정훈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서정적인 감성에 주(JOO)에 애절함이 묻어난 감성보컬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리스너들의 가슴을 울리는 명품 발라드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주(JOO) 음원과 김민석이 출연하는‘어느 늦은 아침’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