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의 마지막 히든카드…화려한 대규모 퍼포먼스
기사입력 : 2017.05.01 오후 4:24
'KARD'의 마지막 히든카드…화려한 대규모 퍼포먼스 / 사진: DSP 제공

'KARD'의 마지막 히든카드…화려한 대규모 퍼포먼스 / 사진: DSP 제공


카드의 '히든카드'는 화려한 퍼포먼스 영상이었다.


1일 카드(KARD)의 공식 유튜브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공개된 'Project Vol.3 RUMOR'의 히든 콘텐츠가 공개됐다. 제목은 'The Last Hidden'으로, 이는 데뷔 프로젝트의 종료를 의미한다.


앞서 카드는 데뷔 프로젝트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히든' 콘텐츠를 예고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오나나' 당시 허영지와의 콜라보레이션, 그리고 2월 공개한 '돈리콜' 당시는 파격 '히든트랙'인 영어 버전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번 'RUMOR'의 히든 콘텐츠는 화려한 데뷔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규모 집단 퍼포먼스로 꾸며졌다. 카드 멤버 4인을 비롯해 20여명의 안무팀이 'RUMOR' 음악에 맞춰 스펙터클한 집단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RUMOR'의 히든 영상은 서울시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해상 운송수단으로 사용된 컨테이너를 문화예술,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공간으로 재탄생, 낙후한 구도시에 활기와 경쟁력을 불어넣는 도시재생 프로젝트인 '플랫폼 창동61'에서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카드는 지난 4월 24일 세 번째 프로젝트 'RUMOR' 공개 직후 41개국 아이튠즈 메인차트에 랭크 되는 등 국내외에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