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공
‘프로듀스101 시즌2’ 4화에서는 기대주들의 그룹배틀평가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4화가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치열하게 준비한 '상남자', ‘누난 너무 예뻐’, '만세', '쏘리 쏘리' 등의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주 첫 공개된 그룹배틀평가는 온라인을 통해 개별 직캠 영상이 추가로 공개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의 환상 팀워크와 맹연습을 통해 점점 실력을 다져가는 모습이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이 공개한 온라인 직캠 조회수 1, 2등은 각각 박지훈과 강다니엘이 차지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온라인에서의 경쟁을 넘어서 과연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얻어 현장평가 최종 1등을 차지할 연습생은 누가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이대휘, 하성운, 김사무엘, 박지훈, 주학년, 배진영, 이의웅으로 구성된 ‘어벤져스’ 조의 ‘상남자’ 그룹배틀 공연이 공개된다. ‘어벤져스’ 조는 시작 전부터 그룹 구성원에 대한 기대치가 높았던 상황이라 이들이 어떤 퍼포먼스를 펼쳤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조를 상대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한 ‘상남자’ 2조의 무대 또한 주요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1차 투표는 내일(29일) 오전 11시에 마감되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4화는 오늘 28일(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듀스101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