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빈티지 감각 돋보이는 '가죽자켓' MV티저 공개 / 사진: 두루두루amc 제공
혁오 '가죽자켓'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일 혁오는 공식 SNS에 등에 오는 24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23'의 더블타이틀곡 '가죽자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어두컴컴한 저녁을 배경으로 한 젊은 외국 남녀가 오토바이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그 자리에 있던 자동차가 폭파되는 모습이 담긴다.
여기에 강렬한 기타 리프와 함께 오혁의 보컬이 실린 '가죽자켓'의 한소절이 겹쳐지면 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케 하고 있다. 이번 뮤비 티저는 특히 헐리웃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빈티지한 색감의 영상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되는 이미지와 영상들로 연이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혁오의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앨범 '23'은,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와 '가죽자켓'을 포함해 'Wanli万里(완리)', 'Die alone(다이 얼론)' 등 혁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고스란히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이며,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혁오 공식 SNS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한편 첫 정규앨범 발매를 예고한 혁오는 오는 6월 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23'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26일 낮 12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