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톰보이' 티저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7.04.14 오전 11:59
혁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톰보이' 티저영상 공개 / 사진: 두루두루amc 제공

혁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톰보이' 티저영상 공개 / 사진: 두루두루amc 제공


혁오 첫 정규앨범 '톰보이' 티저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혁오는 지난 13일 오는 24일 발매되는 첫 정규앨범 '23'의 타이틀곡 '톰보이(TOMBO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검은 색의 심플한 드로잉과 붓 터치만으로 그려진 애니메이션으로, 춤을 추는 듯한 사람들, 우거진 숲과 산, 지저귀는 새 등의 장면들이 신곡의 잔잔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묘한 울림을 준다.


특히 영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신곡 '톰보이'는 혁오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보컬 오혁의 독보적인 보이스컬러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톰보이'의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서울 금호미술관 '좀 더 어두운 숲' 전시를 비롯한 5개의 개인전과 다수의 기획전에 참여하고, 두산연강예술상 및 종근당 예술지상을 수상하는 등 촉망 받는 작가 박광수가 작업했으며, 그만의 특색 있는 작품 스타일을 혁오의 감성에 맞게 풀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혁오는 지난 2014년 데뷔해 '위잉위잉', 'Ohio(오하이오)', '와리가리', '공드리', '큰새'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5년 MBC '무한도전' 출연으로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얻으며 메이저 음악 시장과 인디씬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 밴드로 자리잡았다.


한편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오늘(14일) 11시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혁오 , 23 , 톰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