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열 재석 동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인 W-PROJECT(더블유 프로젝트) 의 세 번째 주자들의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31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W PROJECT 대열, 재석, 동현 Performance Video’라는 제목과 함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흑백 영화처럼 연출한 빈티지한 영상으로 시작해 마치 영사기로 필름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리드미컬하면서도 스펙터클 함이 돋보이는 영상미와 긴장감 넘치는 비트로 세 멤버의 하나가 된 듯한 군무 뿐만 아니라 강렬한 비트 위에 발산되는 그들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가 과감하게 표현된 멤버 개개인의 다이내믹한 독무가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W-Project(더블유 프로젝트)’는 울림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보여주며 차세대를 책임질 신인 보이 그룹과 걸 그룹을 론칭하는 프로젝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의 모습과 음악성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함께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W-Project(더블유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 역시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W-Project(더블유 프로젝트)’의 ‘대열X재석X동현’의 퍼포먼스 영상은 울림 공식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3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