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x예린x키썸, 오늘(16일) 정오 '왜또봄이야' 공개
기사입력 : 2017.03.16 오전 9:52
차오루x예린x키썸, 오늘(16일) 정오 '왜또봄이야' 공개 / 사진: 페이브 제공

차오루x예린x키썸, 오늘(16일) 정오 '왜또봄이야' 공개 / 사진: 페이브 제공


차오루x키썸x예린이 솔로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오늘(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차오루,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왜 또 봄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왜 또 봄이야'는 이른바 솔로전용 취향저격송으로, 솔로들의 속내를 대변하는 엉뚱발랄 '봄 캐럴'이다. 차오루-예린의 톡톡 튀는 보컬과 키썸의 허스키하면서 재치있는 랩이 매력적이다.


가사 역시 흥미롭다. '왜 또 봄이야 꽃가루 알러지 있는데 / 누구 좋으라고 또 봄이야' 등 현실을 반영한 웃픈(웃기고 슬픈)가사가 솔로들의 깊은 공감을 산다. 일반적인 봄 시즌 송과는 차별화 될 공감형 봄 캐럴의 선두주자로 기분 좋은 활약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차오루, 예린, 키썸의 깜찍한 독수공방 솔로 일기가 그려진다. 외로움의 절정을 연기하는 사랑스런 세 소녀들과 순정만화같은 영상미가 더해져 단숨에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다.


차오루 소속사 측은 "차오루와 예린, 키썸 모두가 이번 컬래버 작업에 대한 남다른 만족도를 나타냈다"면서 "좋은 음악에 재미있는 콘셉트를 더해 올 봄 새로운 '벚꽃연금송'의 탄생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한편 피에스타 차오루와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이 함께한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왜 또 봄이야'의 음원, 뮤직비디오는 16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차오루 , 예린 , 키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