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진, '화랑' 테마곡 '죽어도 너야' 음원공개
기사입력 : 2016.12.19 오후 2:34
사진: 방탄소년단 뷔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제공

사진: 방탄소년단 뷔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제공


‘화랑(花郞)’의 두 번째 OST 트랙 주인공은 방탄소년단 뷔와 진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을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이 완벽한 OST라인업이다. 앞서 선 공개된 ‘그 곳이 어디든’은 한동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절한 멜로디 라인으로 드라마가 보여줄 애틋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그리고 바로 오늘 밤 자정 ‘화랑’의 두 번째 OST 트랙이 베일을 벗는다. 방탄소년단의 뷔와 진이 부른 ‘죽어도 너야’이다.


‘죽어도 너야’는 ‘화랑’의 음악감독인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재기발랄하고 당찬 화랑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화랑들의 테마곡. 경쾌한 그루브감이 가득 담긴 미디움 팝 곡으로, 노랫말은 청춘들의 과감한 사랑고백을 담고 있어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두 멤버 뷔와 진의 목소리가 더해져 특별함은 더욱 커졌다.


뷔는 드라마 ‘화랑’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도전 신고식을 치른다. 뷔가 아닌 김태형이라는 이름으로 드라마에 합류한 그는 여섯 화랑 중 귀엽고 사랑스러운 막내 ‘한성’으로 분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 이를 위해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진이 OST로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다. 두 사람은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로 곡의 매력을 더했다.


뷔와 진이 부른 ‘화랑’의 두 번째 OST 트랙, 화랑들의 테마곡 ‘죽어도 너야’의 음원은 오늘 밤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