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버스트' 트랙리스트 공개…이기-용배外 히트작곡가 참여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업텐션 새 앨범 '버스트'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업텐션 공식 SNS에는 업텐션의 다섯번째 미니앨범 '버스트(BURST)'의 트랙리스트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를 비롯해 '전력질주', '왜냐하면', '빠져가지고', 'Just Like That' 등 사실적인 제목들로 이루어진 곡들로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는 그룹 인피니트의 'Zero', 여자친구의 '물들어요' 등의 곡을 작업한 이기, 용배 중 작곡가 이기가 만든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만든 곡이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약 20초가량 들리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목소리가 업텐션의 한 차원 더 강한 박력을 예고하고 있다.
그 외에도 지난 8월 썸머 앨범 'Summer go!'에서10명의 썸머 남친 업텐션의 타이틀곡인 '오늘이 딱이야'의 이기, 용배와 이번 트와이스의 'TWICEcoaster : LANE 1' 앨범에서 '1 TO 10'을 작사, 작곡한 Noday, Chloe 등 유명 히트 작곡가들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열혈 청춘으로 변신을 예고한 업텐션은 오는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 '하얗게 불태웠어'의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오는 21일 0시 새 앨범 'BURS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