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NEW MEN'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전원 자작곡 참여 / 사진: 큐브 제공
비투비 멤버 전원이 새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3일 비투비는 공식 SNS에 아홉번째 미니앨범 'NEW MEN'의 트랙리스트 사진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투비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기도'를 비롯해 'NEW MEN','취해','무료해(콕 to Me)'등 과 함께 팬송으로 알려진 '예지앞사'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기도'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멤버 임현식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NEW MEN'의 작사-작곡-편곡 모두 참여했다. 이외에도 멤버 정일훈은 수록곡 '취해','놀러와'의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인트로곡인 'NEW MEN'을 제외한 전곡에 작사에 참여하는 등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비투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예지앞사'는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사랑해'라는 의미를 담아 비투비가 팬들을 위해 만든 신조어로 멤버 일곱 명 전원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아 편지를 쓰듯 가사를 써서 만든 팬송이다.
한편 비투비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NEW MEN'은 오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