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백시, 'Hey Mama!' 공개…오늘 '데뷔 스테이지' 개최 / 사진: SM 제공
엑소 첸백시(EXO-CBX)의 신곡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3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엑소 첸, 백현, 시우민의 유닛(이하 첸백시)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Hey Mama!(헤이마마!)'가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역시 '엑소'라는 평을 얻었다.
또한, 타이틀곡 뿐 아니라 수록곡 전곡 모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며 엑소는 유닛도 막강하다는 저력을 과시했다.
첸백시는 오늘(31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 내 특설무대에서 'EXO-CBX HOT DEBUT STAGE'(엑소-첸백시 핫 데뷔 스테이지)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들은 데뷔 스테이지에 참석해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된 신곡 무대를 비롯, 앨범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데뷔를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EXO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는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 첸백시는 11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 4일 KBS2TV '뮤직뱅크',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