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활동 마무리 기념 팬미팅 개최 '남다른 팬사랑'
기사입력 : 2016.10.21 오전 9:19
에이핑크, 활동 마무리 기념 팬미팅 개최 '남다른 팬사랑'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에이핑크, 활동 마무리 기념 팬미팅 개최 '남다른 팬사랑' / 사진: 플랜에이 제공


에이핑크가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지난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에이핑크는 방송을 마친 뒤 상암동 물빛문화공원에서 미니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미팅은 에이핑크 정규 3집 '핑크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의 활동 마무리를 앞두고 진행된 것으로, 활동 내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특별한 자리다.


이날 광장에는 에이핑크를 만나기 위해 약 300여 명의 팬들이 몰렸으며, 에이핑크는 팬들을 위해 직접 커피차와 간식 등을 준비한 것은 물론, 팬들과 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에이핑크는 정규 3집 전곡 하이라이트와 즉석 신청곡 라이브부터 팬들과 함께 셀카 찍기, 눈 맞추며 인사하기, 편지 읽어주기 등 다양한 팬 서비스로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이러한 에이핑크의 팬사랑에 팬들도 화답했다. 이날 현장을 찾은 팬들은 정규 3집 수록곡 'fairy'의 가사 일부인  'Always here I am. 우리도 항상 여기에 있어'라는 메시지를 담은 슬로건 이벤트로 에이핑크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더욱 훈훈한 현장을 만들었다.


에이핑크는 "가까이에서 얼굴 보고 싶어서 오랜만에 야외 팬미팅을 준비했다. 이번 활동 팬분들과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늘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힘낼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오랜 기간 기다리게 해서 미안했는데, 앞으로 자주 만날 수 있는 자리 만들겠다. 남은 음악 방송 열심히 할테니 끝까지 함께 재밌게 활동하자"라며
뭉클한 진심을 밝혔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늘(21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청순미 가득한 무대를 꾸민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이핑크 , 내가설렐수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