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웃찾사' 깜짝 출연…개그도 '사랑스럽게!'
기사입력 : 2016.09.29 오전 11:31
오마이걸, '웃찾사' 깜짝 출연…개그도 '사랑스럽게!' / 사진: SBS '웃찾사' 방송 캡처

오마이걸, '웃찾사' 깜짝 출연…개그도 '사랑스럽게!' / 사진: SBS '웃찾사' 방송 캡처


오마이걸이 '웃찾사'에 출연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환상 속의 그녀' 코너에는 오마이걸 효정-유아-비니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김정현과 서기원은 소개팅을 앞둔 여자의 행동을 두고 환상 속 모습과 실제 모습에 대해 티격태격했다. 서기원은 "걸그룹 누나들은 한강 놀러 가면 아마 이러겠지?"라고 또 다른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이때 등장한 오마이걸 멤버들은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아는 능청스럽게 "날씨도 좋은데 숨바꼭질이나 하자"고 했고, 효정과 비니는 꽃다발 뒤에 숨어서 깜찍한 표정 연기를 펼쳤다. 유아는 "누가 꽃인지 누가 오마이걸인지 도통 모르겠네~ 못 찾겠다 꾀꼬리"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오마이걸 멤버들 모두 프로그램에 콘셉트에 맞추어 톤을 한껏 올린 목소리로 "꺄르르 꺄르르" 웃음을 터트리며 코믹 연기의 진수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한편 오마이걸은 최근 '내 얘길 들어봐' 활동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마이걸 , 웃찾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