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10월 4일 첫 솔로앨범 '그렇게있어줘' 발매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산들이 솔로로 컴백한다.
27일 B1A4는 공식 SNS에 산들의 첫 솔로 미니앨범 '그렇게 있어 줘'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산들은 가을 하늘 아래 청량하고 소년같은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자극, 훈훈한 현실 남자친구 같은 상큼한 매력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산들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그렇게 있어 줘'는 박원이 자작곡한 노래로 보컬리스트 산들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숨겨진 보석 같은 보이스적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처음으로 다른 가수에게 곡을 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외에도 육중완이 작곡한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직접 가사를 입혀 산들만의 진솔하고 순수한 감성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산들의 첫 자작곡 '야!'도 함께 수록된다. '야!'는 리드미컬한 템포로 산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한층 돋보이는 노래로 마마무 휘인이 피처링 참여해 둘이 만들어나가는 '보컬 케미'가 기대되는 곡이다.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의 진솔한 감성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 수많은 밤을 지새우며 오랜 시간 음악적 고민을 해왔던 흔적들과 산들의 노력들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앨범이 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산들의 첫 솔로앨범 '그렇게 있어 줘'는 오는 10월 4일(화) 0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