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x헤이즈, '너만이' 오늘 밤 12시 공개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승우와 헤이즈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신곡 '너만이'가 오늘 밤 베일을 벗는다.
26일 밤 12시(27일 0시)에는 유승우의 신곡 '너만이'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만이'는 브라더수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이별 후 갖는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공허함을 채워줄 수 있는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멜로디 위에 808드럼과 하이피치 보컬 샘플링을 덧입혀 이국적인 분위기도 풍기는 어쿠스틱 일렉팝 장르로 완성된 '너만이'는 유승우의 감성적인 보컬에 독특하고 부드러운 음색의 대세 래퍼 헤이즈의 피처링이 어우러져 올 가을을 대표할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 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뮤지컬 '마이버킷 리스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고, MBC '복면가왕' 출연 및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서현진과 '사랑이 뭔데', 씨스타 소유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 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부르며 새로운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