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하드캐리' MV 티저 공개 '역대급 신곡 예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갓세븐(GOT7)이 역대급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 공식 홈페이지, JYP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갓세븐의 신곡 '하드캐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유기적으로 연결된 장면들을 통해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전복된 채 거친 연기를 내뿜는 자동차와, 강렬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차 안에 거꾸로 매달려 있는 멤버 진영이 갑자기 눈을 뜨는 마지막 클로즈업 장면은 시각적 충격을 선사한다.
두 번째 티저는 곡 도입부의 인상적인 안무와 함께 물속에 갇힌 진영을 교차편집한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였다. 물이 가득 차오른 유리상자에 갇힌 진영, 그 옆에서 망치를 들고 유리를 깨려고 하는 영재의 모습이 내포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이날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티저 영상은 공통적으로 다크한 감성을 물씬 뿜어냈으며, 최고의 몰입감을 통해 GOT7이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27일 두 번째 정규앨범 'FLIGHT LOG:TURBULENCE'를 발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갓세븐 , 하드캐리 , FLIGHT LOG , TURBUL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