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욱, 23일 바다와 콜라보 신곡 'Cosmic' 공개 '소원 성취'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려욱이 바다와 콜라보하고 싶다는 꿈을 이뤘다.
21일 SM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의 33번째 주자로 바다와 려욱이라고 밝히며, 두 사람의 콜라보 신곡 'Cosmic(코스믹)'은 오는 23일(금)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곡 'Cosmic'은 시원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스타일의 곡으로, 가사에는 '우주를 건너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이 담겨있으며, 바다와 려욱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더욱 감성적인 노래를 완성시킨 것으로 알려졌다.
바다는 여성 아이돌 그룹 S.E.S.에서 리드 보컬로 활약한 후, 솔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대극장 뮤지컬 등에 출연, 독보적인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아 아이돌 출신 실력파 디바로 자리매김했다.
려욱 역시 슈퍼주니어 멤버로서는 물론 드라마 OST, 연극, 뮤지컬 등 다수의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올해 초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여 보컬리스트로서도 입지를 굳혔다.
특히 려욱은 S.E.S, 그 중에서도 바다의 팬을 자청하며 콜라보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보내온 만큼,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지난 19일 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에는 바다와 려욱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짧은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