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버킷리스트 이룬 것 같다" 활동 종료 소감
기사입력 : 2016.09.05 오전 11:14
오마이걸

오마이걸 "버킷리스트 이룬 것 같다" 활동 종료 소감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마이걸이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오마이걸(OH MY GIRL)'이 출연해 '내 얘길 들어봐(A-ing)'의 마지막 방송이 공개됐다.


오마이걸의 '썸머스페셜(SUMMER SPECIAL)' 앨범 타이틀곡인 '내 얘길 들어봐'는 발표하자마자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나머지 수록곡 모두가 차트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음원 진입 성적은 그동안 발매한 오마이걸의 앨범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해, 오마이걸의 성장을 단적으로 보여줬다.


오마이걸은 5일 소속사를 통해 "이번 활동을 하면서 아쉬운 점도 있지만 많은 걸 배우고 느낀 것 같아요! 리메이크곡을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해봤는데 녹음을 준비하면서부터 무대 위에서까지 저희 오마이걸만의 색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많이 배웠던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활동에서는 저희의 버킷 리스트들을 하나 씩 이룬 것 같아서 더욱 특별했던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열심히 연구하고, 배워나가며 성실함과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의 오마이걸이 되겠습니다"며 활동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당분간 휴식에 취하며 다가올 추석 프로그램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마이걸 , 내얘길들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