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그레이' 김준수, 하반기에도 쉴 틈 없는 활약 예고
기사입력 : 2016.08.31 오전 11:16
김준수, 쉴틈없는 활약예고 /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 쉴틈없는 활약예고 /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가 뮤지컬 '도리안그레이'에 출연하며 올 하반기에도 쉴 틈 없이 달린다.


올 상반기 뮤지컬 '드라큘라'를 시작으로, 정규 4집 발매, 다섯 번째 아시아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친 김준수가 하반기에는 뮤지컬 '도리안그레이'로 대중들과 만난다. '도리안그레이'는 내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9월 3일(토) 개막한다.


'도리안그레이'에서 김준수는 초상화와 영혼을 바꾸고 영원한 젊음을 얻게 되는 귀족 청년 '도리안'으로 분해 또 한 번 뮤지컬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이미 '도리안 그레이'는 '김준수'라는 브랜드 파워 하나만으로 창작 뮤지컬, 경기도에 위치한 공연장이라는 제한적인 상황 속에서도 70%가 훌쩍 넘는 유료 객석 점유율을 기록, 여전히 건재한 티켓 파워를 입증해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를 올 연말에도 개최한다는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올해도 그의 '믿고 보는 공연'을 함께할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며 벌써부터 티켓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뮤지컬과 국내외 콘서트까지 올해 김준수가 무대에 섰던 공연만 이미 35회를 넘어섰고,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와 연말 콘서트까지 합치면 무려 한 해에 90회가 넘는 공연을 펼치는 셈이다. 데뷔 13년 차 최고의 아이돌이자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색을 가진 가수 및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하고 있는 김준수의 위대한 도전에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뮤지컬 '도리안그레이'는 내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뮤지컬 , 도리안그레이 , 김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