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한효주, 병원에서 방황? 웹툰 세계에서 '도망자' 예고
기사입력 : 2016.08.23 오후 2:35
'W' 한효주, 병원에서 방황? 웹툰 세계에서 '도망자' 예고 /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W' 한효주, 병원에서 방황? 웹툰 세계에서 '도망자' 예고 / 사진: 초록뱀미디어 제공


'W' 한효주가 도망자가 됐다.


23일 MBC 수목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제작진은 병원에서 갈 곳을 잃은 채 24시간 방황 중인 오연주(한효주)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주는 자신의 주 활동 공간인 병원에서 한껏 긴장된 모습으로, 밥 먹듯이 드나드는 공간에서 다소 낯선 표정으로 궁금증을 더한다. 또 연주는 누군가에게 들킬까 노심초사하며 허리를 숙이고, 창문으로 방 안을 관찰하는 등의 모습으로 의구심을 일으킨다.


해당 장면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웹툰 세상으로 도킹한 연주가 자신을 지키기 위해 도망 다니는 모습이다. 무슨 일이라도 벌인 듯 도망자처럼 몸을 숨기고 사람들의 눈을 피해 갈 곳을 잃은 듯한 긴박한 모습이 어떤 상황에 처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W' 제작사 측은 "웹툰세계로 온 연주에게 또 다른 위험이 닥치게 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될 예정"이라며 "의지할 사람이라곤 혼자밖에 없는 ‘웹툰W’의 세상으로 소환된 연주가 어떻게 이 상황을 헤쳐나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W' 10회는 오는 24일(수) 밤 10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W , 한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