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스 라비 신곡 '댐라' 일부 가사가 담긴 티저 / 젤리피쉬 제공
젤리박스 두 번째 주자 빅스 라비의 신곡 ‘DamnRa(댐라)’의 일부 가사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0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음악 채널 통합 브랜드인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Ravi(feat. SAM&SP3CK)’의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가사 티저에는 번진 잉크 자국 위로 손 글씨를 얹은 듯한 아날로그 같은 느낌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듬직한 자태 나무와 같네/항상 이 자리에서/한 평생 뿌리 깊게/나 같은 실수는 반복하지 않아/난 달라져 가기에 완벽하다고’라는 비유적인 표현과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 있어 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일부 가사는 이 곡에 참여한 라비가 자신의 길을 갈고 닦아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와 확고한 신념을 담은 부분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가사 ‘항상 이 자리에서’ 문구는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라비가 음악을 향한 변함없는 열정과 뮤지션으로서의 뚝심을 유지하려는 다짐으로 풀이돼 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라비는 빅스의 유닛인 VIXX LR의 첫 번째 앨범 ‘Beautiful Liar’와 이름을 내건 첫 번째 믹스테이프 ‘R.EBIRTH’를 통해 래퍼와 프로듀서로서 큰 역량을 뽐내며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낸 바 있어 ‘DamnRa’ 변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라비가 참여한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빅스
,
라비
,
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