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4인조 완전체 댄스영상 공개 예고 "초기대!"
기사입력 : 2016.07.05 오후 5:04
사진 : 블랙핑크 안무연습 영상 공개 예고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랙핑크 안무연습 영상 공개 예고 티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4인조 걸 그룹 ‘블랙핑크’가 첫 완전체 안무 연습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6일 오전 10시, 블랙핑크 완전체의 안무 연습 영상 최초 공개를 예고하는 티저이미지를 게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내일(6일) 공개될 영상을 통해 소문이 무성했던 블랙핑크 멤버들의 실제 댄스 역량은 물론 끈끈한 팀워크까지 엿볼 수 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블랙핑크가 어떤 콘셉트의 안무를 선보일 지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블랙핑크는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올 가요계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지난 20년간 외모보다 실력위주의 아티스트를 배출하기로 소문난 YG가 처음으로 외모까지 겸비한 예쁜 걸그룹을 만들겠다고 공식 선언한 걸그룹이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블랙핑크’라는 이름은 가장 예쁜색으로 표현되는 핑크를 살짝 부정 하는 의미로 "예쁜 게 다가 아니다",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라는 의미로 지어진 만큼 과연 이들이 6년동안 갈고 닦은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에 대한 궁금증은 국내뿐만 아니라 케이팝을 좋아하는 많은 해외 팬들에게도 초미의 관심사이다.

한편, 7월말 데뷔를 앞둔 블랙 핑크는 빅뱅과 2NE1의 수 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YG 메인프로듀서 테디가 2년에 걸쳐 앨범작업을 끝마쳤으며, 현재 세편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찍고 있다. 데뷔 곡 한 곡을 위해 해외 유명 안무가 4명에게 동시에 진행시키는 등 신인에게 유례없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황만 보더라도 YG가 블랙핑크에 거는 기대와 자신감이 얼마나 큰 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랙핑크 , 걸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