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힙합팀, 리패키지 앨범 오피셜 포토 공개 '비주얼이 NICE'
기사입력 : 2016.06.28 오전 9:02
세븐틴 힙합팀, 리패키지 앨범 오피셜 포토 공개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힙합팀, 리패키지 앨범 오피셜 포토 공개 / 사진: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힙합팀 멤버(버논, 민규, 원우, 에스쿱스)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27일 세븐틴은 공식 SNS에 힙합팀 멤버 4명의 생일 시각에 순차적으로 '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 개인 오피셜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버논, 민규, 원우, 에스쿱스는 각각 다른 개성 있는 포즈로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을 연출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여름 더위를 날리겠다는 각오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첫 컴백 티저에서부터 공개된 세븐틴 로고 속 아이스크림 일러스트레이션과 이번 오피셜 포토에도 아이스크림이 등장해,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세븐틴은 '아낀다', '만세', '예쁘다'까지 청량한 매력을 강조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앨범 역시 청량한 오피셜 포토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어떤 성과를 거두게 될 것 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7월 4일 자정 'Love&Letter'의 리패키지 앨범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븐틴 , 아주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