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대장' 하현우, 국카스텐으로 귀환…12일 신곡 '펄스' 발표 / 사진: 인터파크 제공
복면을 벗은 하현우가 국카스텐으로 돌아온다.
9일 국카스텐 소속사 측은 "국카스텐이 신곡 '펄스(Puls3)'를 12일 오후 7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며 "이번 신곡은 국카스텐의 전국투어와 더불어 발매되는 것으로, 전국투어와 신곡으로 국카스텐 음악에 대한 팬들의 오랜 갈증을 한 번에 풀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펄스'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디지털싱글 이후 약 7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국카스텐만의 음악적 개성, 보컬 하현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활약한 하현우의 귀환 곡이기도 해서 더욱 의미가 깊다. 하현우는 최근까지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9연승 신기록을 달성하며 20주 가량 가왕 자리를 지켰다. 하현우가 부른 경연곡은 음원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신곡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국카스텐은 오는 11일과 1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2016 국카스텐 전국투어 스콜(Squall)-서울'을 시작으로, 18일 부산 KBS홀, 2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7월 2일 대구 EXCO, 16일 대전 충남대학교 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