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 6월 솔로앨범 발표…본격적인 '홀로서기' /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2AM이라는 타이틀을 떼고, 이제 홀로서기에 나선다. 가수이자 배우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인 정진운이 6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한다.
2일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MAXISINGLE.JUNE.2016'라고 적힌 정진운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진운은 시크하고 남성적인 매력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는 지난해 4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뒤 발매되는 첫 앨범인 만큼, 정진운의 음악적 변화에도 관심이 모여진다.
정진운은 그동안 자신이 이끄는 밴드와 함께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왔다. 지난 3월 미스틱의 브랜드 공연 '미스틱 오픈런(MYSTIC OPENRUN)'은 물론 오는 7월에 열리는 '2016 지산 밸리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6월 중으로 첫 앨범(맥시싱글) 발매와 함께 정진운의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할 예정이며, 현재 정진운의 앨범은 완성도를 위해 마스터링 등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정진운의 새 앨범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정진운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진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