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마이걸 'WINDY DAY' 뮤비 캡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WINDY DAY(윈디 데이)’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26일 오마이걸의 미니 3집 리패키지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곡 ‘WINDY DAY’의 예상치 못한 인도풍 사운드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WINDY DAY’는 서정적인 분위기로 진행 될 것 같은 부드러운 멜로디에서 갑작스러운 반전의 인도풍 사운드로 바뀌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기에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청량감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찬 노래이다.
특히, 자연과 어우러진 인도풍 사운도로 완성된 청량함이 돋보이는 오마이걸의 신곡 'WINDY DAY'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 등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걸 그룹 콘셉트’로 컴백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미니 3집 리패키지 앨범이 오늘 공개되었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렸던 오마이걸의 또 다른 매력을 충분히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늘(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첫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오마이걸
,
윈디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