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첫 솔로곡, 엄청 강렬하고 센 힙합곡"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바비의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에 바비의 메신저 대화를 담은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바비는"나 며칠 뒤에 난생처음으로 솔로 뮤직비디오 찍을 예정이야"라며 "엄청 강렬하고 센 힙합곡이라 니가 좋아해 줄지 모르겠다. 아무튼 열심히 찍을게 기대해줘"라고 새로운 곡에 대해 홍보한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 속 바비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바비는 지난 16일 첫 번째,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비아이의 메신저 티저까지 공개되며, 대중들은 아이콘의 앨범 발표, 바비의 솔로곡 공개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티저를 통해 아이콘 수록곡이 아닌 바비의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는 소식으로 바비의 공식 첫 솔로 타이틀곡이 나온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 바비가 정식으로 솔로곡을 발표하는 것은 처음인 만큼,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해 9월 '취향저격'으로 데뷔한 뒤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최근에는 일본 투어를 마치고 아시아 지역의 공연을 추가해 나가며 입지를 다지는 상황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