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11일 첫 솔로앨범 발표 '믿고 듣는 소녀시대'
기사입력 : 2016.05.04 오후 1:55
티파니, 11일 첫 솔로앨범 발표 '믿고 듣는 소녀시대'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티파니, 11일 첫 솔로앨범 발표 '믿고 듣는 소녀시대'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티파니가 소녀시대의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4일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일(수) 티파니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I Just Wanna Dance’(아이 저스트 워너 댄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며 "보컬리스트 티파니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라고 전했다.


티파니의 첫 솔로앨범에는 타이틀곡 'I Just Wanna Dance'를 포함해 총 6곡의 신곡이 수록돼, 티파니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티파니는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활동을 비롯해 '나 혼자서', 'Only One' 등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 받아왔다. 특히 '믿고 듣는' 소녀시대이기에 이번 솔로앨범에 쏠리는 기대 역시 크다.


또한, 최근 출연중인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데뷔 후 9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활동으로 선보일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티파니는 11일 앨범 발매에 앞서 10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티파니 , I JUST WANNA DANCE ,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