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CHEER UP'으로 국내 음원차트 석권 "폭발적 인기"
기사입력 : 2016.04.25 오전 9:46
사진 : 트와이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트와이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미니 2집 [PAGE TWO]의 타이틀 곡 'CHEER UP'으로 25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8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25일 자정 공개된 트와이스의 미니 2집 [PAGE TWO]의 타이틀 곡 'CHEER UP'은 같은 날 새벽 1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등 6개 차트에 1위로 진입한 데 이어 오전 2시경 벅스와 소리바다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트와이스가 데뷔 6개월 차 신인 걸 그룹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이례적인 성적이다. 유튜브 조회수 또한 타이틀곡 'CHEER UP'이 4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가 최근 5400만뷰를 돌파한 것은 물론 걸 그룹 데뷔곡 단일 버전 뮤직비디오 조회수 1위를 기록한 트와이스는 신곡 'CHEER UP'으로 과연 어떤 성적을 기록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오늘)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구 악스홀)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CHEER UP' 첫 무대를 공개한다. 이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 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트와이스 , CHEER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