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또 단체티저 공개, 컴백 12시간 남았다
기사입력 : 2016.04.24 오후 12:14
사진: 트와이스 단체 이미지컷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트와이스 단체 이미지컷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컴백을 12시간을 앞두고 단체 이미지 컷을 또 공개했다.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24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의 단체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0시 타이틀 곡 'CHEER UP'을 비롯해 'PAGE TWO' 수록곡 전곡을 프리뷰 한데 이어 낮 12시 단체 티저를 또 공개했다.


티저 속 트와이스는 쾌활하고 상큼발랄하다. 트와이스는 이 사진을 끝으로 티저 공개를 마무리 짓는다. 24일 오후 11시 30분에는 네이버 V앱을 통해 V카운트다운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25일 발표되는 'PAGE TWO'는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 것은 물론,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이 한층 강해졌다. 이번 앨범엔 'CHEER UP' 외에도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를 비롯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담겼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