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데뷔 1주년 기념 롤링페이퍼 공개 '정성 가득 손글씨'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마이걸(OH MY GIRL)이 데뷔 1주년을 맞아 초대형 롤링페이퍼를 작성했다.
21일 오마이걸은 공식 팬카페에 "#150421 #오마이걸 #데뷔1주년 #롤링페이퍼 #미라클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데뷔 1주년 소감을 적은 자필 롤링페이퍼를 공개했다.
공개된 롤링페이퍼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마음을 가득 담아 초대형으로 만들어졌다. 멤버들이 정성 가득한 손글씨로 한 글자 한 글자 적은 것이 느껴져 뭉클함을 더한다.
또한, 최근 발표한 미니 3집 수록곡의 이미지를 연상케하는 손그림이 함께 그려져 있어 오마이걸의 풋풋한 소녀 감성과 아기자기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미니 1집, 2집을 거쳐 높은 앨범 완성도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일명 '콘셉트 요정'이라 불리는 오마이걸은 최근 미니 3집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를 통해 한층 더 상큼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느새 데뷔 1주년이 되었다니 믿기지 않는다. 1년 동안의 추억들이 마치 필름처럼 지나가는 것 같다. 앞으로 더 성장되고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미니 3집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