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5월 단독콘서트 개최…밴드 진면목 과시한다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이식스가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DAY6)가 5월 28~29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에서 두 번째 단독 공연 'Day6 Live Concert "Dream"'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데이식스의 단독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20~21일 양일간 서울예스24무브홀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는 매진 사례를 기록한 바 있다. 데이식스는 첫 콘서트 경험을 발판 삼아, 두 번째 공연에서는 더욱 성숙해지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데이식스는 지난 3월 두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을 발표하며, 타이틀곡 '놓아놓아놓아'로 활발한 방송활동까지 펼쳤으며, 홍대 클럽,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등으로 밴드로서 풍부한 실전 경험을 쌍아 왔기 때문에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 역시 더욱 커지는 상황.
데이식스는 "두 번째 콘서트인 만큼, 더 뜨겁게, 더 열정있게, 더 거대하게 준비했다. 더 풍성해지고 멋진 곡들로 찾아 뵙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데이식스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공연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25일(월) 예매 사이트가 오픈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