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中 'LETV 시상식' 초청…대륙 관심 뜨겁다 / 사진 : 판타지오뮤직 제공
아스트로 차은우가 중국 드라마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것에 이어, 이번엔 아스트로 완전체가 중국 최대 규모 시상식에 초청 받았다.
오는 4월 13일 아스트로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제 5회 'LETV 시상식'에 공식 초청 받아, 중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이날 아스트로는 한국 신인 그룹 중 유일하게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며, 축하공연을 펼치게 된다.
'LETV 시상식'은 중국 최대 규모 시상식 중 하나로, 중국 감독과 배우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누리꾼들의 투표로, 올해 최고의 영화 및 드라마를 뽑는 시상식이다.
아스트로는 이번 시상식에 참석해 중국에 정식으로 그룹을 알림과 동시에, 최근 '화책 그룹' 드라마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러브콜을 받은 차은우의 활발한 중국 활동을 공식화 할 예정이다.
판타지오뮤직 측은 "중국에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 최대 행사에 초청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기회로 아스트로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23일(오늘)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해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진행 중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