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콰지모토役 캐스팅 '뮤지컬 첫 도전'
기사입력 : 2016.03.22 오전 11:00
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콰지모토役 캐스팅 '뮤지컬 첫 도전'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콰지모토役 캐스팅 '뮤지컬 첫 도전'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케이윌이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을 확정 짓고, 새로운 행보를 걷게 된 것.


2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케이윌의 뮤지컬 데뷔 소식을 전하며 "지난 '노트르담 드 파리' 내한 공연 당시 케이윌이 진행하던 라디오에 출연했던 맷 로랑(프렌치 투어 콰지모도 役)과 그 자리에 함께 있던 프랑스 프로듀서는 케이윌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콰지모도 역에 적격이라며 출연을 제안했다"며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이어 "케이윌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뮤지컬 첫 도전에 나선다. '콰지모토' 역에 캐스팅 되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는 각오를 덧붙였다.

케이윌이 맡게 된 콰지모토는 추악한 얼굴과 달리 맑고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인물로 에스메랄다에 대한 사랑과 프롤로 주교에 대한 복종 사이에서 갈등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는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두고 서로 다른 사랑을 하는 곱추 콰지모토, 근위대장 페뷔스, 성직자 프롤로 등 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케이윌이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오는 6월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라이선스 공연으로 약 8주간 진행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케이윌 , 노트르담 드 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