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 스릴러 뮤지컬 '노서아 가비' 캐스팅 '6월 7일 개막'
기사입력 : 2016.03.21 오후 2:11
틴탑 천지, 스릴러 뮤지컬 '노서아 가비' 캐스팅 '6월 7일 개막'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천지, 스릴러 뮤지컬 '노서아 가비' 캐스팅 '6월 7일 개막'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틴탑 천지가 오는 6월에 개막하는 스릴러 뮤지컬 '노서아 사비'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21일 티오피미디어는 "천지가 김탁환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노서아 가비(Russian Coffee)'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천지의 뮤지컬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4년 뮤지컬 '카페인'에서 남자 주인공 강지민 역을 맡아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한 것에 이어, 2015년 한일 수교 50주년을 맞이해 한일 공동 주최된 뮤지컬 'ON AIR~야간비행', 일본에서 개막한 '카페인' 등에서도 주연을 맡아 안정된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천지가 주연으로 발탁된 뮤지컬 '노서아 가비'는 김탁환 작가의 '노서아 가비 - 사랑보다 지독하다'에 등장하는 '고종 독살 음모사건'에 픽션을 더해 만들어진 작품이다. 천지는 실력파 뮤지컬배우 정가호, 이우종, 이지유, 김지경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한편 틴탑 천지가 출연하는 뮤지컬 '노서아 가비'는 오는 6월 7일부터 7월 24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나루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틴탑 , 천지 , 노서아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