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유어하트' AOA 민아, 로운·주호와 심쿵 스킨십 '두근두근'
기사입력 : 2016.03.20 오전 10:28
'클릭유어하트' AOA 민아, 로운·주호와 심쿵 스킨십 '두근두근'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클릭유어하트' AOA 민아, 로운·주호와 심쿵 스킨십 '두근두근' /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AOA 민아가 로운, 주호와 각각 달콤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20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극본 김보연, 연출 민두식)의 로운, 주호, 민아의 미공개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아, 주호, 로아는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민아는 로운, 주호와 달콤한 백허그부터 버스 아이컨택까지 '심쿵을 부르는' 스킨십들로 달달한 로맨스를 선사한다.


먼저 고교 야구스타 역을 맡은 로운은 촬영에 몰입해 카리스마 눈빛을 선보이다가도, 양손에 대본을 꼭 쥐고 있는 귀여운 모습까지 보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민아에게는 타격 자세를 가르쳐주는 모습으로, 바람직한 키 차이가 돋보이는 백허그를 선보였다.


전설의 주먹으로 등장하는 주호는 차가운 바닥에 누워 연기 투혼을 선보이다가, 병실에서는 목에 기브스를 한 채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민아와는 버스에서 눈빛을 마주하는 달달한 신을 연출했다.


'클릭유어하트'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결말을 고를 수 있다. 민아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남자 주인공으로 연기 중인 로운, 주호, 다원, 찬희는 FNC의 신인발굴 시스템 '네오즈 스쿨'의 1기 후보생들로 '클릭 유어 하트'로 저마다의 매력을 톡톡히 어필하는 중이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웹드라마 '클릭유어하트' 전편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클릭유어하트 , AOA , 민아 , 네오즈 , 로운 , 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