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日 콘서트 연습실 사진 공개 '노래하는 모습은 옳다'
기사입력 : 2016.03.14 오후 1:49
김준수, 日 콘서트 연습실 사진 공개 '노래하는 모습은 옳다'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 日 콘서트 연습실 사진 공개 '노래하는 모습은 옳다' / 사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의 노래하는 모습은 언제나 옳다. 일본 발라드 콘서트 연습실에서도 열창하는 김준수의 모습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4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김준수가 선보일 감성 넘치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공식 인스타그램에 내일(15일)을 시작으로 일본 나고야와 도쿄에서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발라드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공연 연습에 매진 중이다. 매 공연마다 상상 이상의 무대로 팬들을 놀라게 했던 그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떠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일본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31일, 도쿄 낮 공연 1회를 추가 개최하기로 한 바 있다"며 "뮤지컬 '데스노트'의 주요 넘버를 비롯해, OST, 이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일본 발라드곡 무대까지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는 설명을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첫 공연은 내일 저녁 6시 30분, 나고야 가이시홀에서 개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