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레드벨벳, 17일 엠카서 신곡 '7월 7일' 첫 무대..슬기&조이 티저 공개
기사입력 : 2016.03.11 오전 10:37
사진 : 레드벨벳 조이 티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레드벨벳 조이 티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새 미니앨범 ‘The Velvet’(더 벨벳)을 발매하는 레드벨벳이 올 봄 감성발라드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0시,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첫 정규앨범 ‘The Red’로 사랑스럽고 상큼발랄한 Red의 색깔을 보여준 레드벨벳이 이번에는 여성스럽고 감성적인 Velvet 스타일의 음악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은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와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 세련된 리듬이 어우러진 R&B 발라드 곡으로, ‘견우와 직녀’ 설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던 순간을 회상하며 이별의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담아 한 편의 동화 같은 아련하면서도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의 다양한 편곡 버전도 함께 수록해 듣는 재미가 배가 될 예정. 더불어 지난 10일 밤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슬기의 티저 이미지와 앨범 수록곡 ‘처음인가요(First Time)’의 음원 일부를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오늘(11일)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조이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8일 KBS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레드벨벳 슬기 티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레드벨벳 슬기 티저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레드벨벳 , 슬기 , 조이 , 컴백 , 7월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