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솔로 곡 '덕수궁 돌담길의 봄' 음원&뮤비 오늘 자정 공개!
기사입력 : 2016.03.10 오후 3:14
사진 : 소녀시대 윤아 솔로 곡 '덕수궁 돌담길의 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소녀시대 윤아 솔로 곡 '덕수궁 돌담길의 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윤아의 첫 솔로 곡 ‘덕수궁 돌담길의 봄’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윤아는 11일(오늘) 자정, ‘덕수궁 돌담길의 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달콤한 분위기의 신곡과 더불어 윤아의 아름다운 모습이 잘 어우러진 영상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윤아가 직접 출연해 덕수궁 돌담길에서 봄날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으며, 남자친구가 윤아를 바라보는 관점에서 촬영된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는 팬든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SM STATION’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곡은 가수 십센치(10cm)가 피처링으로 참여, 따뜻한 느낌의 일렉 피아노와 윤철종의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어반 팝 장르. 윤아의 달콤한 음색과 권정열의 부드러운 보이스의 조화가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 봄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커플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SM의 새로운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은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소녀시대 , 윤아 , 덕수궁돌담길의봄 , 음원 ,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