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에이프릴 日 팬미팅 MC로 나섰다…특별 무대 선사
기사입력 : 2016.03.07 오전 9:52
허영지, 에이프릴 日 팬미팅 MC로 나섰다…특별 무대 선사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허영지, 에이프릴 日 팬미팅 MC로 나섰다…특별 무대 선사 / 사진 : DSP미디어 제공


허영지가 에이프릴 팬미팅 스페셜 MC로 나서 특별 무대까지 선사했다.


지난 6일 도쿄 '토요스핏(TOYOSU PIT)'에서는 걸그룹 에이프릴의 첫 번째 미니 팬미팅이 개최됐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2000여명의 팬 앞에서 능숙한 일본어로 첫 해외 팬미팅을 진행했다.


에이프릴은 이날 팬미팅에서 팬클럽 창단식을 시작으로, '꿈사탕', '노크노크', '무아'등의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과 소원 들어주기 코너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에이프릴은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다. 해외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무대와 팬미팅인만큼 준비를 정말 많이 했으니, 저희의 무대를 마음껏 즐기시고 재미있어 하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에이프릴 팬미팅의 스페셜 MC는 카라 허영지가 맡았다. 허영지는 능숙한 MC 진행은 물론, '아이 러브 유(I LOVE YOU)'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한편 에이프릴은 데뷔앨범 '드리밍(Dreaming)'으로 하루만에 일본 최대 음반 유통사인 타워레코드 종합부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허영지 , 에이프릴